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무난한 7 2,393
1. 미혼입니다. 평소 사주보러 가면 결혼 안 해서 다행이라는 말 많이 들었습니다.(이혼수)
    굳이 결혼 해야 한다는 생각은 없지만, 결혼을 안 하는 게 더 낫을까요?
2. 무인성인가요? 지장간에 있는 인성은??
3. 직업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사회복지에서 일반회사로 옮겼고, 회사를 3년 이상 다닌 적은 없습니다.
    직장 다니면서 스트레스와 몸이 좋지 않아 쉬고 있습니다.
4. 역마살로 인해 정착을 못 하는걸까요? 어느 하나 이뤄놓은 것도 없고 결과물도 없어서 앞으로 사는 길이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7 Comments
25 무주상 20-07-18 23:19 0   0
1.그런데 태어난 시간 정확한 것 맞지요? 대운이 이혼을 안하는 쪽으로 끌고 가기 때문에, 속세와 벗어난 형태의 삶을 사는 남자와 만나 결혼하게 되고,
나중에는 서로 가정의 형식 테두리 속에서 도를 닦게 되지요.
2. 인성이 축 정관에 지장간 속에 숨어있네요. 무인성은 아닌데, 무인성에 근접한 형태이네요. 결정적으로 다른 것은 목 대운이 왔을 때,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이네요.
3.직업은 속세와 벗어난 직업, 추잡한 짓거리 안하는 직업, 교육,종교,봉사, 머리써서 하는 것, 책으로 하는 것, 어린아이들 대상으로 하는 것, 농사 짓는 것, 기르는 것 이런식
4. 역마살 때문이 아니고, 전생에 도문(道門)이었다. 내가 수행을 하는 형태의 홀로 있는 형태의 조용한, 고요한 형태로 속세와 떨어진 생활을 했다.
그래서 공수래 공수거의 이치를 이미 깨달았다. 내가 전생에서 속세와 벗어난 경제활동을 벗어난 생활을 해왔기 때문에 자본주의 사회에서 적응이 어려웠던 것이니.... 속세와 벗어난 형태의 직업을 가져서 자본주의 사회에 적응을 하는 것이 좋겠다.
20-07-19 09:44 0   0

어느 명리학책에 "전생에 도문(道門)" 이내용있나요?
25 무주상 20-07-19 12:37 0   0


사주 및 역학으로 유명하다는 분들 찾아뵙고 직접 가르침을 받거나, 얘기를 들으면 됩니다.
그런데 님은 그렇게 안하실 것 같네요.

"사주 전생", "사주 道門" 이렇게 키워드라도 검색해보세요.

비인부전이라, 옛날 사람들은 도제식 시스템에 의해서 스승과 제자로 전해줬습니다.
역학에 관련된 것 중요한 내용을 누가 책에 적어놨겠습니까. 내가 저런 내용 알고 있다. 더 알고 싶으면 나를 찾아와라.
그리고 내가 가장 기본적인 도구,원리,기술을 적어놓겠다. 경지에 오르는 사람은 오르고 마는 사람은 말고.

다들 자기들 문파니,비전이니 많지 않습니까?
물론 공개적으로 자기의 가장 중요한 기술을 얘기해주지 않으니, 역학계 실력이 전체적으로 늘지 못해서 실력 편차가 워낙 컸고, 잘나가는 사람만 잘나갔던 어두운 측면이 있지요.
반대로 자기 가장 중요한 기술이 있으니, 실력이 있고, 먹고 사는 것이고, 또 자기가 그만큼 혼자서 세월을 녹여가며 열심히 했던 것이구요. 그에 따르는 정성과 노력을 헤아려보아서 정당하게 정성과 노력을 들여 배워가는 것이 이치 아닌가요?

사주 명리로 유명하다는 제산 박재현 선생님 계시지 않습니까?
5공화국에서 6공화국 초기 정치인, 기업인들 상담하고, 코치하고 복채로 빌딩 받고, 당시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가 이 분 손에서 창출되었는데.
제자 분들이나 지인분들 남아계셔요. 직접 찾아뵙고, 박재현 선생님이 지리산 어느 바위, 어느 동굴에서 기도했는지 물어보셔요.
제가 제자분 책에서 어디라고 읽긴 읽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실제로 박재현 선생님 지인 뵙고 여러가지 얘기도 듣고 했었는데 기도 자리는 물어보지 못했네요.
기도 방법도 전해져오는데 이것까지 얘기하고 싶지 않네요. 이만 하겠습니다.
20-07-19 21:57 0   0

그러니까 근거는 없다? 이거네요
왜자꾸 무당이야기를하나요?
사주는 무속과는 상관이 없는데 이상하게 자꾸 무속이론을 끌어들입니까?
객관적인 기준도 없고 근거도 없는 헛소리 그만해라 이인간아
25 무주상 20-07-20 18:17 0   0

올해 기생충이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세계를 강타헀다.
기생충이나 바이러스나 숙주가 없으면 효용성이 없다.
20-07-21 06:31 0   0
기생충같은인간이네
심야사주 20-07-29 02:33 0   0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댓글 남깁니다!
제가 봐도 대운이 이혼쪽으로 흐르지 않아요
다만 보통 사주 보시는 분들께서 일간과 배우자궁의 오행이 같은 간여지동 사주의 경우 보자마자 무조건 안좋다고 풀이하시는 분이 많은데
나의 기운이 강하고 대체적으로 사주명식이 차가운쪽이기 때문에 남자에게 받는 보상이나 혜택이 조금 적을수 있겠다 정도로 보시면 되구요 항상 경쟁의 논리속에 살아갈수 있는 환경에 놓이실수 있으며 올해는 더욱더 그런 환경이 들어오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너무 우울해지지 않도록 힘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