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풀이 부탁드려요

바다 7 2,208
직장을 자주 옮겼고 전 직장은 무역회사에 해외영업직으로 일하다 현재는 부동산중개업 시험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는 대인관계 입니다
어디를 가도 다 대인관계가 필수인데 20대를 돌아봤을 때
학교, 동아리, 회사,학원등  무리 속에서 항상 겉돌게 되고 사람들과 친해지기가 어려웠습니다
 애살은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했지만 항상  인간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커서  용두사미가 된 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관계 속에 계속 실패하다보니 사회 속에서 만난 사람들이랑 어떻게 지내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
따돌림이나 괴롭힘 문제는 아니구요
인간관계에서 적극적이지 못하고 수동적인 제 태도가 문제인 거 같은데 저도 고치고 싶은데 잘 안됩니다ㅠ
특히 저는 살가움이나 챙김같은게 어색하고 잘 안되요
이런 대인관계 문제가 사주상에도 나타나는지 궁금합니다

또 어떤일이 제 적성에 맞을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25살이후로 제대로 된 연애를 못하다
작년에 만난 사람도 회사를 그만 둘 상황이 되어
짧게 교재하고 헤어졌습니다
직업이 늘 불안 하다보니 연애도 안되고 답답합니다
제 이성운과 배우자운이 어떤지도 알고싶습니다

7 Comments
25 무주상 20-07-15 19:59 0   0
이 사람은 활발한 대인관계를 해야하는 것이 아니에요.
내가 움직임이 적은 분야에서, 정신작용을 많이하는 직업, 머리쓰는 직업쪽으로 가거나, 공예,기술 이런거 하셔야해요.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서 계속 그 분야에서 남들보다 전문성을 길러야 하는 형태로 가면 직업이 안정되어요.
이미 전생에서부터 활발한 대인관계를 안했고, 그런 성격도 아니에요.

기도, 교육, 의료, 봉사, 그리고 공예 만들고, 창작,생산하고 그런 일을 해야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일반적인 그냥 직장도 적응은 가능합니다.

전생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 일을 별로 안했어요.

결혼은 늦어지지만 결혼가능합니다. 결혼인연이 오려면 30대 초반까지는 기다리셔야 하네요.
바다 20-07-18 01:38 0   0
사주로 전생도 알 수 있나요? 제 전생에는 뭐였는지 궁금한데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저는 앞으로 재물운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앞으로 일이 잘 풀릴까요?ㅠ
. 20-07-18 13:18 0   0
사주이론에는 전생없습니다.
간략히 전생이야기나오는건 당사주란게 있는데 거긴 띠별로 전생이 정해져있다는 내용입니다.
25 무주상 20-07-18 20:03 0   0
전생을 본다는 것은 신통력이 생겼다는 것인데요.
보통 숙명통이 열렸다 이렇게 표현합니다.
신통력도 타심통,천안통 등이 있습니다. 저는 숙명통이 열리지 못했구요. 제 전생은 서울 송파구에 있는 고승께 여쭈어봐서 알게 되었구요.
우리나라에서 전생을 보시는 분들이 몇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창에 계시는 만신께서 저에게 앉아서 눈을 감고 천리를 내다본다고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아마 천안통이 조금 열렸다는 뜻으로 말씀하신 것 같았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반인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내가 태어날 때, 하고자하는 마음을 내서 태어납니다. 욕심을 가지고 태어나게 되는데요. 생명체는 물질과 파동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내 욕심에 따라서 파동의 파장이 바뀝니다. 내가 태어날 때, 내 욕심이 지구의 지금 이 시점의 파동에 맞추어서 태어나게 되기 때문에 사주명리로 보면 당연히 전생도 알 수가 있지요.
 
물론 제 실력이 변변치 않아서 정확하지 못한 면 죄송합니다. 정확한 전생을 알고 싶으시다면 숙명통이 열린 만신, 법사님에게 찾아가길 권해드립니다.
사주로 보면 님 전생은 요새 말로 민속공예라고 하지요. 방안에서 바느질도 하고, 깁고 끼어 맞추면서 공예품도 만들고, 의류도 만들고 그랬습니다.
어머니하고 시어머니의 기세에 눌려서 표현을 못하고 무엇인가를 만들면서 내 삶의 청량감을 해결했구요.
방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답답했고, 사람보다는 물건에 애착을 가졌는데, 너무 많이 만들다보니까 지금 현생에서 별로 하고 싶지도 않고, 또 바깥세상이 궁금했던 것인데, 전생에 사람들을 안만나고, 물건에 애착을 가져서요. 그게 잘 되지는 않았겠죠.

님은 전생에 공예품에 집중을 해서 경지에 올라있었고 이미 신의 가피를 입었었습니다.
야구를 좋아한다는 것이 야구를 잘하는 것은 아니지요. 야구 보는 것은 좋아하지만 실제 야구를 잘하는 것은 아니에요. 우리는 이 두개를 헷갈리기 쉽지요.
님이 잘하는 것이 무엇인지 헤아려보아야 할 때가 아닐까요?
님이 잘하는 것을 꾸준히하면 경제적으로 풍족하게 살 수 있답니다.
내가 전생에서 해오던 것 하고 다른 것들을 해봤으니, 어때 이제 내 전생에서 느꼈던 지겨움이 가셨는고?

정확한 사실은 신통력이 생긴 만신,법사님들께 가셔서 여쭤보셔요. 이만 하겠습니다.
만신법사란 20-07-18 22:54 0   0

무당을 의미한다
만신이란 무당이 섬기는 신중의 하나이고
법사란 남자무당인데 박수라고도한다.
법사와 박수는 차이가 있긴하나 일반적으로 남자무당으로 생각하면 무방하다
즉, 전생이란 무당만이 알수있다 이런뜻.
바다 20-07-18 23:56 0   0

소상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 20-07-19 00:01 0   0
답변 주신 위에 두 분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