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좀 봐주실수있을까요=)

온루 2 658
해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미용사구요, 이번에 직업비자를 신청하려고 하고있는데 자국민 구인공고1주일을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1주일 안에 이나라 국민이 취업의향이 있으면 비자신청을 위해 직업제안을 받을 수 없어요.
이나라에서 지내고 영주권까지 도전 해 보려하는데요.. 기간은 3년 안으로 보려고 하는데 해외취업과 이민이 괜찮게 잘 될까요?

그리고 한국에 휴가 갔을 때 사주를 본적이 있는데 그분께서 자수성가 할 사주라고 하는데 누군가가 말하길 사주의 자수성가는 주위에 도움이 될 것들이 그런 운들이 부족해서 보다못해 내가 먹고사려고 사는 사주라던데.. 그게맞나요ㅠㅠㅠ운이그렇게 없는 사주인가요

기본적으로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셨고요
최근의 가정의일로 아버지의 건강상태가(심리적으로 너무 힘드셨기에)  걱정이 많고 해외에 나와 있는게 맞나, 여기 있으므로 인해서 아버지와의 시간이 짧아지는거에 대해 최근에 큰 고민도 했습니다(IMF이전부터 경제상황에 의해 아버지는 해외에서 일하셨었고 친인척 손에 아기때부터 아버지와 떨어져 지내는 날들이 잦았습니다. 약 초등학교2~3학년까지 중 6년정도를 떨어져지냄)
부모관련된 사주도 볼 수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2 Comments
25 무주상 20-06-11 19:55 0   0
타지에서 발복하는 사주입니다.
그러므로 님이 지금 하려고 하시는 것들이 방향성이 맞습니다.
그러나 올해 내년, 내후년 이렇게 내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자리를 잡게 됩니다.

누구나 초년, 중년, 말년 80년이 다 좋을 수는 없으니, 사람이 가지는 한계성인 듯 합니다.
32살전후로 하여 초년운에서 벗어나는 것으로 합니다.
사람따라 28살에 끌어 당겨서 일찍 쓰기도 합니다.

지금은 떨어져 있는 시기이고, 님이 자리를 잡고, 같이 살 여건이 된다면, 불러오시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아버님의 기운이 사주에 약하게 자리잡고 있네요.  나중에 나이가 들어 같이 살게 된다면 효도를 많이 해주십시오.
온루 20-06-13 04:47 0   0
말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서 아버지를 모실 수 잇는 날이 오길 바라며 힘내야겠어요^^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