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앞으로 남은 2020년을 잘 보낼수 있나요?

애린이 2 964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 2020년 6월을 잘 보낼수 있을까요..?


제가 올해 5월 중순에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했어요,뒤통수를 맞는 일이 있었어요.

그 사람에 대해 알면 알수록 상처뿐이었어요.

그리고 배신의 상처가 너무 심해서 지금도 솔직히 마음이 너무 힘들기는해요.


그리고 5월 31일에는 갑자기 눈동자 부근 흰자에 물집이 잡혀서 고생을 했고 병원에 갔지만 여전히 힘든상황이에요.


그리고 제 건강중에 지금 이상이 있는게, 눈, 체형, 간 이렇게 이상이 있는 상황이고,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고..


사실 4월달에는 직업관련한 사기를 2번이나 당했고, 이번에는 인간관계에서 배신을 2번이나 당했어요..


물론 지금 제가 안좋은 대운이고, 무인성사주이기에 이렇게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걸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이건 좀 심한것같아요....그동안 안좋은 일들도 많았는데, 잘 견딘다고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이번 6월달은 제게 최악의 달인가요?그리고 언제쯤이면 제 이런상황이 좀 나아질까요...?


그리고 건강이 이상이 생기면 계속 그걸로 인해서 제가 고통을 받게되는걸까요?

2 Comments
ㅇㅇ 20-06-04 01:06 0   0
우선은 재생살하는 운이기에 힘든 운입니다 그리고 임오달 역시도 사람으로 인한 상처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은 아마 가깝지는 않지만 그래도 내 편이라 믿었던 사람일 것입니다. 이런 상황은 내년 가면 조금 더 나아지겠지만 확실히 나아지려면 2022년 임인년이 낫겠네요. 그때는 아마 마음에 쏙 드는 직장 혹은 기댈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 사람이 혹은 직장이 당신에게 정말 많은 지원을 해줄 것입니다.
장영욱 20-06-12 21:39 0   0
아.. 이건 재생살이건 뭐건 따질 필요가 없는 팔자에요..
우선 정해일주인데 지지에 자해미오 이렇게 깔고 있자나요..
여기서 힘있는 글자가 하나라도 있나요? 없자나요... 즉 혼자서 극도의 기운으로 힘든 세상을 헤쳐나가기엔 무리가 있다 라는것이 첫번째 이구요.
년월에 오 미 는 공망 맞았자나요.. 즉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줘도 항상 마지막 상처는 내가 받게 되더라 라는게 두번째 이구요.
오 미 위에 있는 계 경 역시 같이 그룹지어 있자나요.. 즉 남자조심 돈 조심 등등 여러가지 조심해야 되는 사항이 세번째 이구요.

이렇게 얘기하다가는 열번째 스무번째 까지도 나올수 있으니까 그만 하고,
본인 스스로 무인성이라 하셨는데 이건 아예 무인성이라고 보기엔 좀 힘들어요.. 해와 미가 있어서 기회가 오면 언제는 목국을 이룰수 있는 요건이 충족되어 있어요
인간은 원래 식재를 바라는데, 식재 자체가 공망과 삼재에 섞여서 있으니 그 뜻을 제대로 이루기가 힘든바,
본인의 현실을 인지하고 자각해서 주위의 사람과 공생하는 방법을 찾는게 최선일듯 싶네요.

그리고 건강이라는건 원래 내가 힘들때 나빠지게 되는 겁니다. 굳이 사주를 들쳐보지 않아도 살면서 당연히 알수 있자나요..
힘들어서 스트레스 많이 받는데 건강이 더 좋아질수는 없듯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