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6개 망한사주 풀이좀 해주세요

인생언제까지힘들어요? 1 1,163
살면서 좋은일이라곤 없었고 베풀어도 돌아오지 않고 부모 잘못만났고 인간관계 안좋고
남탓하는것처럼 들리겠지만, 그리고 흔히들 토다자에 대한 선입견들이 있으시겠지만 저는 아닙니다.. 이렇게 얘기해도 믿어줄지 모르겠지만요

1991년 11월 5일 진시(오전8시50분쯤) 남자입니다.
초등학생, 중학생때 국악을 배웠고 고등학교는 인문계를 나왔습니다.
대학교는 타지에서 사진을 전공했고, 17년도에 졸업했으며 18년에 순수예술로 작가 지원한 곳에서 떨어지고 2019년에 본가 근처로 상경했습니다.
상경하기전 절친 가족의 사업체에서 같이 일하기로 약속을 했고 막상 일을 시작하니 소모품처럼 이용당하고 속임까지 당해서 손절했습니다.
12월쯤에는 30년가까이 지속되던 어머니와의 트러블이 너무 커져서 어머니 연락도 피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은 제가 10살때 이혼하셨고 저는 엄마 밑에서 컸으나 학대와 폭력 폭언을 당하면서 그 부분이 트라우마로 남아서 엄마가 용서가 안됩니다.
매일같이 너같은새끼 낳는게 아니었다고 낙태할까 고민했을때 했어야 했다고. 너때문에 이혼당했다고 등등 존재를 부정당하는 말들을 많이 들었고
언어장애와 학습장애가 있는 7살차이나는 제 동생도 거의 비슷한데 여자끼리는 현재 잘 지내는가보더군요.
아무튼 저는 친구네 가족이 했던 동일한 업종의 다른사업체에서 작년에 일하다가 스트레스가 심해서 그만두고 현재는 쉬고 있습니다.
모아둔 돈은 없지만 일용직으로 일해서 사업을 하나 해보고싶은게 있는데 이부분은 온라인으로 흔적 남기기가 좀 꺼려지는데
이쪽 사업을 해도 되는지 개인적으로 여쭤볼려면  운영자님께 어떻게 전달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올해와 앞으로의 미래운세가 궁금합니다.. 35살까지도 인생이 안풀리면 자살할 생각입니다. 스트레스로 불면증에 시달리고 매일 밤마다 쪽팔리게 울면서 지냅니다.

1 Comments
택산 20-03-28 06:18 1   0
자세한 답변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드리고 싶은 말씀이 많은데 개인적인 이유로 간단하게 요점만 언급해 드리겠습니다. 절실하신 상황에 많은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하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8년동안 고생을 한번에 모두 몰아서 하셨으니 아직도 절망의 여파속에서 고뇌하시는 듯하여 안스럽습니다. 우선 사진은 2021년까지만 간간히 인연이 있으시고 말년에 대발할때까지 다시 손댈일이 없으실 터이니 창조와 예술을 통한 성취는 아주 말년에나 가서 크게 기대해 볼수있다 합니다. 또한 언급하신 온라인을 통한 사업은 2022년 중반까지는 다소 발전을 이루나 전반적인 결과가 기대에는 미치지 못할것 같으니 큰 투자는 삼가하시고 단기적인 수익 및 경험축적 정도로 해보시는 편은 좋을듯 싶습니다.

토가 많아서 좋지 않다는 것은 겉에서만 보고 판단한 편견이고, 토가 많으면 그속에 묘용이 그만큼 더 묻혀있다 합니다. 이병철 선생님 사주도 잘 모르는 사람이 보면 식신생재라도 군비쟁재가 있는데 어째서... 하는 의혹을 떨치기 어렵듯이 님의 사주에서도 숨어있는 귀가 크게 있습니다. 다만 초년에 모든 고생을 몰아서 하셨듯이 성취또한 말년에 몰아서 보신다고 하는군요. 그러한 말년까지 열심히 노력하시면서 큰 보람과 기쁨을 가꾸어 나가시던지 아니면 그만 기다림에 지쳐서 포기하시고 말지는 스스로의 선택에 달렸다 합니다만 그래도 이미 고생을 몰아서 하셨는데 더 하실 고생이 있으실까 하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해봅니다.

말년운이 오기까지 가능하면 사소한 직책이라도 직장에서 발전을 꾀하는 편이 사업보다는 유리하지 않을까 합니다. 중간 어느기간은 공부도 다시 하셔야 할것이고 아주 점진적으로 단계를 밟아 가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기만성형에 말년에 그 대기가 아주 크게 완성된다 하니 꼭 도전하셔서 성취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