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당 4 1,214
이틀전 문의드리고 답변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장문으로 이렇게 답변써주실 줄이야...
정말 고맙습니다!!
죄송한게 있다면 제가 성별을 안적어 드렸었네요ㅠㅠ
말투가 여자 같았었나봅니다

4 Comments
요렇게 주셨습니당 20-03-26 13:02 0   0
한겨울 이슬비가 눈으로 내려 모인것이 좌하에 원류를 두어 샘물을 이루며, 다시 좌우로 건록과 귀록을 보아 그 샘솟음이 넘쳐 맑은 강을 이루어 바다로 흐르는데 독야청청의 그 맑음이 한없이 날카롭고 깊으니 비록 보석처럼 영롱하되 몸과 마음은 얼음으로 이루어진 차디찬 수정의 미녀라 하여 식수로 쓰이기엔 너무 맑고 생명을 배양하기에도 차가움이 너무 지나치다 하는군요. 빼어나고 결백함이 극에 달하여 오히려 스스로를 더욱 고립되게 하는 아쉬운 경우라 하겠습니다. 

병화 태양을 봄이 반갑고 갑목이 첩신함이 이로운데 그 태양을 임수의 한파가 충하고 계수의 그림자로 가리니 그 역량을 다 발휘하지 못하여 갑목으로부터 만개한 꽃으로서의 병화는 다행히 술토에 의자하며 강물위의 아름다운 연꽃으로 자리한다 합니다. 결국 부친의 원조가 좋고, 재정, 예술, 기술, 창조, 표현등의 적성과 관련된 모든 직종등이 스스로의 인생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군요. 성패에 있어서는 갑, 술, 미, 오, 사, 무, 정, 병운이 스스로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유리하다 하겠습니다. 

외람되오나 어쩐일인지 일찌기 고향과 부모를 떠나 나이많고 돈많고 끼있는 미모의 남자와 자식의 인연을 볼수있다 하는데 혹시라도 그길을 택하셨었다면 남자는 나 혼자만의 인연이 아니라 하니 일찌감치 정리하시는 편이 좋다고 보고, 차후로 배우자의 인연도 중년이후의 좋은 인연을 기대하며 한동안은 공석으로 비워두시는 편이 현명하다고 봅니다. 

평생 형재나 동업관게에서 비롯되는 재산 및 이익/투자 분쟁을 주의하시도록 하시고 스스로가 너무 완벽과 결벽에 지나치게 치우쳐 그것이 정상적이고 원만한 사회생활을 저해하는 요인이 되지 않도록 각별한 노력이 필요하다 합니다. 귀명으로 귀결시켰으면 좋을만큼 청백한 명이 젊은날에 다소 어두운 길을 걷게되는 것에 너무 안타까와하지 마시고 중년이후에 오는 호운을 향해서 매순간 더욱 성실히 노력하는 삶을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택산 20-03-26 21:26 0   0
이거 제가 큰 실수를 했군요... 사과드립니다. 운과 배우자를 제외한 전반적 사항은 동일하니 아래에 간단히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립니다. 정말 실레했습니다.

한겨울 이슬비가 눈으로 내려 모인것이 좌하에 원류를 두어 샘물을 이루며, 다시 좌우로 건록과 귀록을 보아 그 샘솟음이 넘쳐 맑은 강을 이루어 바다로 흐르는데 독야청청의 그 맑음이 한없이 날카롭고 깊으니 비록 보석처럼 영롱하되 몸과 마음은 얼음으로 이루어진 차디찬 수정의 미남(?)이라 하여 식수로 쓰이기엔 너무 맑고 생명을 배양하기에도 차가움이 너무 지나치다 하는군요. 빼어나고 결백함이 극에 달하여 오히려 스스로를 더욱 고립되게 하는 아쉬운 경우라 하겠습니다.

병화 태양을 봄이 반갑고 갑목이 첩신함이 이로운데 그 태양을 임수의 한파가 충하고 계수의 그림자로 가리니 그 역량을 다 발휘하지 못하여 갑목으로부터 만개한 꽃으로서의 병화는 다행히 술토에 의자하며 강물위의 아름다운 연꽃으로 자리한다 합니다. 결국 부친의 원조가 좋고 기술, 교육, 예술, 창조, 예체능, 표현등의 적성과 관련된 모든 직종등이 스스로의 인생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군요.

평생 형재나 동업관게에서 비롯되는 재산 및 이익/투자 분쟁을 주의하시도록 하시고 스스로가 너무 완벽과 결벽에 지나치게 치우쳐 그것이 정상적이고 원만한 사회생활을 저해하는 요인이 되지 않도록 각별한 노력이 필요하다 합니다. 운은 평생 평탄하게 잘 흐른다 합니다. 길신이 모두 천간에 나와있음이 다행인지라 운에서 지지로 길신을 보니 위로는 흉신을 본다해도 다소 흉이 반감되어 무난하다 하겠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20-03-26 22:16 0   0
혹시 가능하다면 비용을 내고 좀 더 구체적으로 받아볼수도 있을까요~??
와우 20-03-26 22:10 0   0
하하 좋은 말이 참 많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조언 잘 새겨듣겠습니당
시간내서 이렇게 답변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