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중 누구와 연애를 시작해야 할까요?ㄷ

토마토감자 4 1,741
.......

4 Comments
팔콤과 전생에 알던 사이 20-02-21 20:57 0   0
곤명의 지지에 3개의 관살이 있습니다. 본인 팔자에 항상 1명은 슬픈 사람, 1명은 터프한 사람, 1명은 고집불통인 사람. 본인 팔자 지지에 3명 관살혼잡입니다. 다음에 또 누굴 가져와도 같습니다. 그다음에도 그다음에도.. 1명을 선택하면 한 명이 3인분 합니다. 운이 좋을 때는 3명 남자 둔 것처럼 즐겁습니다. 운이 나쁠 때는 한 놈이 3명처럼 힘들게 합니다.

1번 남자는 팔자에 이지적인 모습이 이기적으로 바뀝니다. 부인은 운에서 왔다 갑니다. 부인이 필시 수술합니다. 써저리 당합니다.

2번 남자는 임수가 부인을 축토 겨울에 그늘진 응달에 보냅니다. 편재는 2개의 戌토에 보냅니다. 잘못하면 사별합니다. 괴강 봉충에 배우자궁 미쳐 돌아갑니다. 부인의 병 고친다고 작두 불러 방울 흔들가 걱정입니다.

3번 남자 갑목 부인이 未토에 땅에 장치고 그곳에서 을목 어린 여자가 그 부인 보낸 땅에서 태동합니다. 사별 후에 재혼할 수 있습니다. 그 재혼한 부인도 혈광사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누구랑 결혼해도 辛未운에서 壬申운 넘어가는 임팩트를 위한 준비과정입니다.

즉, 누가 좋은 것이 아니라 내가 좋으면 배우자는 좋아집니다. 목숨걸고 공부하세요. 마음공부도 사람 공부도 하는 것입니다.
토마토 20-02-22 02:42 0   0
팔자님 감사합니다..

일단 1번남과 잘해보려고 어제 결정했는데,
모두 만만치 않네요.
수술한다니 무서워요..

2번은 필히 피해야할거같고

1,3번중 그래도 누가 더 낫다 느껴지시나요??

지금 직업 가지려고 한국 돌아왔고, 필사적으로 졸업하려고 합니다.
팔콤과 전생에 알던 사이 20-02-22 06:35 0   0
인품이 좋으셔서 잘 사시겠습니다. 답변이 이리 돌아오니 어찌 잘 살지 않겠습니까? 천간과 지지를 동정動精으로 살피면 동動 천간에 한 명의 관살이 인수 소통합니다. 깨끗한 것입니다. 정精은 잠복된 상태입니다. 내가 잘 다스린다면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년에 겁재가 노출하였으니 결혼까지 거의 성사되었던 남자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몇 가지 더 이야기하면 본인은 전문직을 갖추고 사시면 긍정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만사 무탈합니다. 다만 무리하면 안 됩니다. 午운 이후부터는 건강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지금 튼튼한 것은 운의 영향이 있습니다. 집안 내력에 고질 질환이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남편은 누구라 선택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본인의 진심으로 보면 보입니다. 다만 본인 팔자에는 엄마처럼 자상한 남편이 있습니다. 때론 철없고 여자 같은 면도 있지만 그것은 본인 팔자를 보완해주는 모습니다. 그리고 타인에게 보탬이 되어주는 남자입니다.

명주 당사자인 분께서는 사람이 반듯하여 오던 厄도 감화되어 피해가겠습니다. 글자 좋아도 賤 하게 살면 천하고 글자 나빠도 貴 하게 살려고 하면 귀합니다. 더이상 답변 드리지 않겠습니다.
원글 20-02-24 14:55 0   0
즉, 누가 좋은 것이 아니라 내가 좋으면 배우자는 좋아집니다. 목숨걸고 공부하세요. 마음공부도 사람 공부도 하는 것입니다.

명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