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봐주셔요 감사합니다

ca9017 1 786
오행 다 있고 사주는 좋은편인거 같아요.
이번년도 1월부터 액땜을 하는건지..제가 물의 기운이 강해서 사소한 일들이 안좋은게 생기네요.. 그냥 하루하루 감사하게 잘 보내면 되겠지만요. 답답해서 글 올려봅니다.

결과적으로 궁금한건
아동미술을 하고있는데 작게나마 제꺼 사업을(교습소) 시작해도 되련지. 30대 초라 결혼운 배우자운 또한 정말 궁금합니다. 기본 사주팔자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사주에서 정관이 들어오는 해에는2021년) 남자 또는 직업운이 상승한다던데 ..그런데 둘다 잡을 수 없다는 말이 일리 있는 거 같아서요..결혼 ,일.두마리 토끼 다 잡을순 없자나요. 요즘 직업적으로나 미래에 고민이 너무 되어서..제가 사업을 해서 크게 성공을 바라지 않고 작게 소소하게 하면 들어오는 남자운 또한 괜찮나요?) 솔직히 셔터맨 같은 남자 원하지 않아요...

답답해서 올리는 글이라... 재미삼아 답변 말고 고수님들 진정성 있는 답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1 Comments
25 무주상 20-02-02 20:12 0   0
네. 교습소 사업 하셔도 좋습니다. 운 자체가 사업적으로 확대되는 형태의 운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남편은 전문가 자격증, 전문 기술, 글과 학문을 가지고 학위를 가지고 하는 이런쪽으로 가시면 잘 맞을 듯 합니다.
현재운은 직업운이 더 좋다. 그러니까 님에게는 교습소사업이 되겠지요.
남자운도 지금 열리는 시점으로 가니 남자운으로서도 님이 의지를 가지고 실행한다면 충분히 가능한 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