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좀봐주세요..

elly 1 582
너무 죽고싶어요 ... 제가 남은 학창시절을 잘 보낼 수 있을까요... 눈앞이 너무 캄캄하네요...아무리 좋은 대학을 가도 잘 살 자신이 없어요... 늘 무기력하고 의욕이 없고 졸리고 엄마는 나무라기만 하시고... 제가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정말 너무 힘듭니다... 주위에 제 고민과 힘듦을 들어줄 사람들이 왜 아무도 없을까요 ... 정말 심장이 터져서 죽을꺼같아요... 너무 힘들어요...

1 Comments
25 무주상 20-02-02 15:32 0   0
고생이 많습니다. 님이 처한 어려움이 사주를 통해서 많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지금 이를 악물고 버티면, 차차 좋아지게 됩니다. 어려운 지금 이 시점을 잘 극복해내길 바라겠습니다.

부모가 사는 곳과 떨어져서 타지로 가야 정신적으로 괴로움이 줄어듭니다. 지금은 학생신분이지만, 20대가 되어서 점차 내가 성인이 될 때가 되어 독립을 일찍하셔야 님에게 좋을 것으로 봅니다.
부모님하고 같이 한 곳에 머물며 살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듭니다. 고등학교 까지는 기숙사 생활을 하지 않는 한 붙어있지요. 가능한한 자신의 재능을 찾아서 빨리 독립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님에게 좋은게 있습니다.
식신을 잘 타고났다는 것입니다.
식신이 무엇이냐면, 예체능, 재능, 제조, 요식업, 이공계 이런 분야가 됩니다.
님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를 만들어내는 창작제조 활동이나, 예술활동이 절실합니다.
음악에 몰두하거나, 미술에 몰두하거나, 내가 장차 실용적으로 써먹을 수 있는 공예, 공방 이런쪽으로 배워보는 건 어떠신지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사는 지역도 반드시 섬이나 항구도시로 가야합니다.
해양,수산, 해외, 무역, 외국어, 연구, 개발, 제조, 생산, 공예, 요식업,예체능 이런 쪽이 잘 맞으니 지금 본인에게 편하고 잘 맞는 것이 무엇인가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