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주좀 봐주세요

사주 1 680
결혼은 언제쯤 가능할지  사람과의 관계가 너무 힘드네요

1 Comments
택산 19-12-27 11:58 0   0
마치 음흉한 듯 그 속을 들여다 보기 어려운 비밀스러운 성정위에 강한 배타성으로 무장된 고독하고 쟁취적인 내면에 반하여 외면적으로는 오히려 멋과 유행에 빼어난 센스를 가지고 우수한 조건의 이성상대를 탐하는 성향이 짙다 하는군요. 굳이 명주님에 대한 악담을 하자는 의도가 아니라, 빼어난 미모와 뛰어난 사회성을 겸비하여 많은 이목의 집중을 받고 또한 대법한 야심가로서 그리고 진중한 수완가로서의 조건까지 갖춘 훌륭한 인재라하나 오직 재물과 연애운의 입출이 빈번하여 근본적으로 매우 드라마틱한 득다실다/다집다산 의 연속을 경험하기 쉽다고 합니다.

일견 수기태왕 비겁일색에 도화홍염을 보았다하여 빈한 기녀의 명으로 얼토당토 하지않은 간명을 받게되는 경우가 간혹 있을지 모르나 이는 일말의 가치도 없는 오단이니, 일점관성이 병지에 자좌하여 멀리 원처에 있으되 자수로 삼합암합하여 홍염도화의 치마속에 품음이 묘하고, 또한 식재의 운으로 절모하게 진행하니 또한 묘함이 있어, 다소 재복은 미진한 가운데 전형적인 관리자 및 경영자로의 자질을 발휘하여 일생 훌륭한 진보를 거듭한다 합니다.

빼어난 외모와 능력을 가진 친밀한 배우자와 인연이 있으며 그러한 인연은 중년 이후에 온다 하는데 45-46세 전후를 통해 본인 스스로의 비약적인 발전과 함께 인연이 크게 들어온다 합니다. 해외와도 인연이 많으시니 외국에서 젊은 배우자의 인연을 보실수도 있으며 모두가 부러워할만큼 훌륭한 조건을 모두 갖춘 결합이 된다 하는데 오직 배우자가 결혼후 다소 무능해질 수도 있고 혹은  다른 관계를 가질 가능성도 있다하니 이점 유의하셔서 잘 대처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