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결혼운 직장운 좀 부탁드립니다

고양이346 1 763
여자 신년 연애운 결혼운좀 부탁드립니다. 직장(공무원)  다른곳으로 전입도 고려하고 있는데 직장운도 부탁드립니다.

1 Comments
택산 19-12-26 09:51 0   0
백호에 올라탄 청룡의 기세로 속전속결의 천성에 근거해 강성한 기세를 몰아 주변을 압도하니 부족함과 아쉬움은 없으되 독선이 지나쳐 분쟁이나 갈등의 국면에 처하기 쉬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호전적 기질에 개성이 강하고 상대방을 잘 부리나 주위에 아무리 사람을 모아놓아도 믿고 의지할 벗을 삼을 사람이 없으니 홀로 고독속에 빠지기 쉬운 편이라 합니다.

재복은 타고나서 중년이후 부동산, 임대, 건축, 토목등과 관련된 투기성 분야에서 크게 성공하기 쉬우나, 학업이나 업무외에 잡기에도 능하여 학문적 성취가 다분히 분산되기 쉽고, 또한 관직의 인연에 변동이 생기기 쉬우니 가능한한 한 직업에의 지속성을 가능한한 지킬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하다 합니다. 즉, 직장이동수가 내년에 있지만 가능하면 승진이 아닌 개인적인 감정에 다소 치우친 선택이라면 조금더 숙고하는 편이 혹시나 일어날 실수를 피할수 있는 길이라고 보입니다.

현달한 자식과 인연하고 자식에 대한 모성이 지대하다 하나 그에반해 배우자의 연이나 덕은 기대하기 힘들다 하니 타고난 재복을 기반으로 대체로 가주로 자리해 배우자 및 가족부양에 전념하게 되기 쉽다 합니다. 신년 연애운은 있다하고 잠자리를 함께하는 사이로도 발전한다 하나 결국은 그냥 흘려보내기 쉽다 합니다. 후년에도 기회가 있으며 사모관대를 씌어볼 수 있다 하는데 맺어질 가능성은 적다고 합니다. 본디 인물이 좋은 남자를 추구하고 그러한 남자에 인연을 쉽게 가지는데 그 인연이 그다지 맺어지지 아니한다 하니 모쪼록 성사되기는 어렵더라도 섣불리 실패하는 것보다는 낫다는 마음을 가지고 수성하며 다소 늦더라도 만혼을 택하시는 편이 유리하다고 봅니다.

질문을 구하신 부분들에 대한 답변이 다소 암울한점 사과드립니다. 오히려 재복은 크게 타고나셨으니 모쪼록 대를 위한 소의 희생처럼 긍정적인 시각으로 받아드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