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과 궁합이 어떤가요?

애린이 4 1,362
안녕하세요.

저와 알고지내는 사람인데, 이 사람과 있으면 뭔가 느낌이 쎄하고 그래요.

그리고 이 사람과 있으면 자꾸 저를 떠보는 느낌도 들고 자꾸 뭔가 기분이 이상할때도 있어요.그런데 한때는 정말 제게 잘 대해줬기에

그냥 인연유지를 하는건데요.

이 사람과 제가 인간적인 궁합은 어떤가요?

계속 같이 있어도 괜찮을것같나요?

첫번째 사주는 제 사주이고, 두번째 사주가 그 사람 사주입니다.

4 Comments
택산 19-12-27 06:19 0   0
명주님의 간명은 일전에 해드린 바가 있으니 생략하도록 하고, 질문사항이 솔직명료하지 못하셔서 원하시는 점이 무엇인지 다소 혼란스러운데 결국은 정미생 남명과의 궁합 및 해로여부를 구하시는 듯하여 정미생 남명의 간명을 해드리고 궁합을 간단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미생 남명은 일찌기 타향성장하고 자수성하하는 명이라하여 조용하고 근명성실하게 독보적인 스스로의 길을 걷는다 합니다. 본디 근로에 가치를 두고 재적인 소유에 뜻을 크게두어 다소 구두쇠적인 기질이 있더라도 재복은 풍부히 가진다고 합니다. 은밀한 비밀이 많고 고지식하며 다혈질적인 성질도 있어 배우자나 타인과의 관계가 다소 바람직 하지 못한 경우가 일반적이고, 더우기 육친의 덕이 박하여 배우자는 일찌기 병으로 생이사별하거나 홀로 공방수를 두고 애수에 가득한듯 모성애를 자극하는 고독남으로 일관한다 합니다.

상관정재운에 욕태좌 시주갑자도화를 합하니 직장에서 나이어린여자와 관계를 이룰수도 있다 하는데 2020년 초반까지는 관계가 지속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미생 남명은 명주님에게 도움이 되기는 하는 사람이지만 명주님께서는 평생 남자로 인해 시달리는 운명이라 하고 정미생 남명은 평생 여자와 해로할수 없는 운명이라하니 두분이 합하면 결과는 뻔하지 않을까 사료됩니다. 특히 정미생 남명에 있어서 병약하거나 종교에 심취한 배우자에 인연이 크다 하는데, 그의 부친의 양상에서와 마찬가지로 결국엔 생리사별할 공산이 크니  모든 가능성을 신중히 고려하신후 판단하시기를 바랍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애린이 19-12-27 21:24 0   0
사주 풀이 감사합니다.
이 분은 제가 알고지내는 분인데, 지인으로서 제 곁에 계속 두어도 될지, 아님 손절을 해야할지 최근에 고민이 좀 많았어요,
그래서 글을 올리게 된거에요.그리고 사주상 봤을때 저와 인간적궁합(꼭 남녀간의 궁합이 아니더라도,그냥 인간관계적인 부분에서 궁합)이 괜찮은지 궁금하기도 했구요.
그리고 이 분은 앞으로 운이 많이 괜찮은가요..?
택산 19-12-28 15:25 0   0
2018년 부터 내리막으로 치달아야 하는데 글쎄요, 좀 특이하셔서 오히려 전화위복 하실수도 있겠네요. 재복은 있다하나 구두쇠라고 하면 졸부정도 수준은 되겠지요.
애린이 20-01-01 17:00 0   0
혹시 제 사주에 있어서,2020년은 인연이 끊어지는 시기인가요?
개인적인 질문이에요.올해 1월은 혹시 제 인간관계나 문서운이 안좋은 시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