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대박나세요 2 898
무역회사에서 해외영업 쪽 일을 했는데 현재는 이직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직이 더 좋은 곳으로 될지 이동수가 있는지 그리고 해외영업이 저한테 맞는지 알고싶고, 어떤직업이 맞는지 알고싶어요지금 해외로 워킹홀리데이도 생각하고 있는데 해외에서 살 운이 있는지, 배우자운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 Comments
택산 19-12-14 06:29 0   0
미에 대한 감각도 뛰어나시고 의식이 건전하고 바른 면모를 지니셨다 합니다. 재물에 대한 집착력뿐 아니라 관직에 대한 집착력 또한 뛰어나며  배우자를 선택하고 삶을 꾸미는데 있어서도 외면적으로나 성적으로도 깊은 화려함을 추구한다 합니다. 능력도 있고 인물도 뛰어난 배우자와 인연하여 남편복은 뛰어나다 하겠고 나름대로 즐거운 삶을 추구하지만 남편이 공처가로 전락하거나 남편과의 운이 짧을수 있어 인연이 바뀔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 직주의 이동이 다소 빈번하고 자식과의 인연이 박한 두가지를 제외하면 말년에는 편안한 수복을 누린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면에서 절제에 취약하니 감정기복, 변덕등에 유의하라 합니다.

영주는 불가하더라도 해외운은 좋다고 합니다. 경금일주가 하늘과 소득을 삼합한 빠른 역마위에 올라탔으니 이미 관심이 있으신 해외와 관련된 모든 직종, 운송, 통관, 영업, 중개, 물류, 선박, 항공 좋다고 합니다. 올해 내년 기회 있으며, 22년 23년 적극적으로 추진될 수 있으며, 25년-39년 원하는대로 일들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