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직장을 계속 다녀야 할지 고민입니다.

택산 0 508
강한 생명력의 소유자로서 인내심과 지구력으로 초지일관하며 근면하고 생활력 있는 다소 고독한 인생의 명주입니다. 성격이 변덕스럽고 냉소적이며 신경과민에 의한 비관과 원망으로 스스로 고립을 자초하기도 쉽겠습니다. 천성이 심히 극단적인만큼 또한 명조도 상당한 파란과 부침을 암시하니, 우연히 횡재수로 부자가 되었다가도 어느 순간에 크게 패하는 일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명주와 재물이 서로 교전하여 일치도 갈등해소의 여지가 존재하지 않으나 다행이 시지에 인목을 보았으니 추가로 식상의 기운을 얼마만큼 접하고 발할수 있는지의 여부 하나로 명주의 성패를 판단하게 됩니다. 모쪼록 이점을 명심하셔서 살아가는데 항상 개운을 위한 선택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타인의 생사을 다루는 생살여탈직이나 타인을 구하는 활인업에 종사하면 흉을 피하는데 가장 바람직하다 하겠으나 아직 젊으신 분이고 또 스스로의 삶을 갑작스레 변화시키는 것도 불가능할 터이나, (34-38세의 미토대운에 평소에 관심을 가져오던 활인업으로 전환하는 계기를 가질수도 있겠습니다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든 현재까지 지속해 오던 적성에 꾸준히 초점을 맞추는 것이 유리하다고 봅니다. 사진, 비디오,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 편집, 광고, 효과, 3D, 프로그래밍 등어떠한 형태의 디지털, 온라인 분야에 관련된 창조, 예술, 표현, 제작, 기술등이 좋다고 봅니다.

그외에 연애운도 빠르고 인연도 다수 거치며 신약재왕에 처의 활동이 많을 것이니 처에 의존하여 스스로의 발전을 꾀해봄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일찌기 고향을 떠나 바람처럼 흘러다니기 좋아하는 명주가 풍수환 일효동하여 풍택중부로 화하니, 밖으로 겸손하고 안으로 험하던것이 균형이 무너져 한없는 여탐으로 귀결되는 결과가 되기도 합니다.

현재 다니시는 직장의 퇴직 문제는 스스로 알아서 판단하시는 편이 좋겠으나, 혹시 그만 두시더라도 자신의 전문분야는 계속해서 발전시키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