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사주를볼지몰라 간단히라도 부탁드립니다!

택산 1 683
거대한 성공은 아닐지 몰라도 일생 큰탈이나 부족함없이 말년까지 잘 이루어갈수 있는 분으로 보입니다.
선대가 귀한가문을 이루었는데 그것이 부모님 대에서 물러선 것으로 보입니다. 부친께서는 스스로의 역할을 발휘하지 못하시고 전전하셨으며 장남이 아닌 본인이 장남노롯을 하며 말년까지도 부모님을 모시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아주 일찍이 처자식을 보아 가족을 이루기로 되어있는데 그처가 멀리 떨어져있고 숨어버리고 사라졌으니 어떻게 된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성격은 옛것을 숭상하고 반듯하며  느긋하며 생산적이고 순리적이며 낭비없고 꼼꼼하나 항상 수심이 깊고 외로움을 깊이 타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한 성격 탓인지 멀지않아 배우자와 갈라설 수있으며 심지어 금기된 불륜에 연루되어 난을 겪기도 해보겠습니다.
적성과 직업은 학창시절에 무난하게 학업에 정진하신듯하며 의료쪽에 인연이 가장 큰것으로 보이니 부인과나 비뇨기과쪽 계통 전문의로 나아가신다면 아주 좋다고 봅니다.
의료쪽인 아닌 경우의 적성은 예술 창작 작가 계통이 관련있으며 미술쪽으로 직업을 갖기 쉬울것으로 보입니다. 그외에 자영업이라면 생산업이나 요식업도 괜찮다고 보입니다.
역시 재물이 스스로의 기대에 다소 미치지 못하는 부분을 제외하고 평생 순풍을 타고 스스로 원하는 바를 추구하며 만족한 삶을 누릴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27세 부터 36세의 운은 변화가 크고 무리한 추진을 감행하여 스스로 곤경에 처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후반 오년간은 모든 상황을 잘 고려하고 주위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 스스로가 스스로를 고립시키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요합니다.
올해는 금전적으로도 곤란하고 직장에서도 불안하여 여러모로 고심하고 힘든 해입니다. 내년 초반까지 이어질 상황이니 다소 수성할 것을 요합니다.
현재 당면한 문제로는 직업의 불안정에 대한 고민과 새로운 사업또는 관계로의 변화에 얽힌 장애 그리고 사업이나 관계에 관한 주거문제 또는 상가의 게약 곤란 등으로 보입니다. 복잡한 고민으로 가득한 나날이 현재의 상황을 주재합니다.
아직 직장을 그만두지 않으셨으면 조금더 생각하시고, 이미 올초에 차고 나오셨으면 금전적 곤란은 피치 못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그외의 건강문제는 무난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Comments
글쓴이 19-10-17 10:05 0   0
너무 정성들여서 봐주신점에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인생은 제가만드는것이지만  명심하겠습니다